GRIT Application FAQs - Korean

[header] GRIT 지원 및 선정 프로세스에 관한 정보

 

질문: 확인 이메일이나 문자를 받지 못했는데 지원이 완료된 건가요?

답변: 지원 과정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다음과 같은 최종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설문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응답이 기록되었습니다.(We thank you for your time spent taking this survey.Your response has been recorded.)" 이 화면이 나타났다면, 지원이 완료된 것입니다. 지원 과정에서 공유해 주신 정보는 보호되고 기밀로 유지되므로, United Way와 Tacoma시는 이 시범 프로그램에 누가 지원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현재 보장 소득 연구 센터(Center for Guaranteed Income Research)의 독립 연구팀만 해당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질문: 지원이 완료 및 기록되었는데 이후에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답변: 이제 검토 및 지원 선정의 2단계 프로세스가 진행됩니다.

  1. 중복이 없고 모든 항목이 Tacoma 회복탄력성 개선(Growing Resilience In Tacoma, GRIT) 적격 기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보증 소득 연구 센터의 독립 연구자가 지원 정보를 처리합니다.
  2. 그런 다음 지원자는 무작위로 다음 세 개의 그룹으로 배정되어 편향되지 않도록 합니다.
    1. 지급받는 참여자: 매월 현금을 지급받고 보장 소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보상 설문 조사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질 사람들,
    2. 대조 참여자: 매월 현금을 지급받지는 않지만 Tacoma 및 주민이 필요로 하는 것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시범 프로그램 기간 동안 설문 조사에 참여하고 기프트 카드를 받을 자격이 주어질 사람들, 및
    3. 비참여자

 

질문: 참여자로 선정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답변: GRIT의 직원이 무작위 선정 절차가 완료되는 대로 지급받는 참여자에게 연락하여 통지할 예정입니다.

대조 참가자 그룹이나 "설문 조사" 그룹에 참여하도록 선정된 경우, 연구 직원으로부터 통지를 받고 자세한 정보를 받게 됩니다.

9월 초에 통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질문: 통지를 받지 못했는데, 제가 선정되지 않았다는 뜻인가요?

답변: 통지가 모두 완료되면 이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웹사이트에 참여자에게 통지를 완료한 것으로 나오고 본인은 통지를 받지 못한 경우, 참여자로 선정되지 않은 것입니다. 

 

질문: 선정되지 않은 경우 통지를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질문: 지원을 통해 공유해 주신 정보는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United Way 및 Tacoma시는 선정되지 않은 지원자에 대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는 참여자로 선정되지 않았다는 점을 통지하기 위해 연락을 취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통지 프로세스에 대한 최신 정보는 이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질문: 참여자로 선정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도움이 필요합니다. 제가 달리 도움을 받을 방법이 

있나요?

답변: 네, 있습니다! 우리 시에는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 이용하셨으면 하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Pierce County의 United Way 웹사이트에서 2-1-1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도움이 필요한 Tacoma 주민에게 제공되는 프로그램 및 자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